(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키움증권은 17일 총상금 2032만 원 규모의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 기간은 이날부터 4월 10일까지이며, 대회 기간은 3월 2일부터 4월 17일까지 총 7주간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는 전체리그와 주간리그로 나눠 진행한다.

전체리그의 경우 1위에서 10위까지 누적수익률 기준으로 최대 3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주간리그의 경우 매주 수익률 1위를 선정해 60만 원의 상금을 총 7주간 시상한다. 주간 수익률 기준으로 선정하는 만큼 참가자들에게 매주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개인별 최고 시상 금액은 300만 원이며, 리그별 중복 시상이 가능하다.

수익률 리그 외에도 대회 참여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대회 실황 중계를 통해 수익률 상위 참가자들의 전일자 매매 데이터와 거래 상위 종목 등의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와 함께 해외선물 첫 거래 및 거래 상위 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을 증정하는 ‘해외선물 거래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와 거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