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우리카드가 모바일 앱 이용자를 위핸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나이키 한정판 운동화 ‘피스마이너스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 및 푸시 수신 만으로도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또 ‘카드의정석 APT’ 출시 기념해 10만 원만 써도 벤츠 당첨 행운이 주어진다.

우리카드는 19일 모바일 앱, 신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앱 이용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한정판 운동화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고객(법인·기프트 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특히 모바일 앱이나 카드를 많이 이용할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앱 신규 가입 시 3회, 모바일 앱 로그인 및 앱푸시 수신 동의 시 각각 1회의 추첨 기회가 부여되며, 우리카드 이용 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1회를 더 받을 수 있어 최대 6번의 추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카드의정석 APT’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된 1000명에게 벤츠 C-class(1명), 셀리턴 LED 마스크(3명), LG스타일러(5명), 삼성 공기청정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81명)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편리한 카드 생활을 도와 드리는 우리카드 ‘모바일 앱’과 신상품 ‘카드의정석 APT’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