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주희. (사진제공=플럼에이앤씨)
▲ 배우 박주희. (사진제공=플럼에이앤씨)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배우 박주희가 플럼에이앤씨의 새식구가 되었다.

배우 박주희는 강소라, 임시완, 민효린, 박종환 등이 소속되어있는 플럼에이앤씨(前 플럼액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2020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tvN 드라마 ‘왓쳐’ 속 명석한 두뇌를 무기로 사건 해결에 박차를 가하는 엘리트 ‘조수연’ 역으로 분해 박주희라는 배우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켰다. 또한 최고시청률 45.1%를 기록한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이태성과 비혼커플이었지만 결혼에 골인해 시부모와의갈등, 임신 등 현실 부부의 케미를 여실히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이외에도 tvN드라마 ‘내일그대와’, tvN 드라마 ‘굿와이프’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속 크고 작은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영화 팬들에게 익히 알려진 배우 박주희는 2013년 제30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연기상을 시작으로 2014년 제13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2015년 제12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배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플럼에이앤씨는 “다채롭고섬세한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박주희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보다 폭넓은 활동을 통해 무한한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 박주희배우의 좋은 파트너이자 새로운 식구로서 새 출발을 응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키워드

#박주희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