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W필라테스 김주영 원장
▲사진 제공: W필라테스 김주영 원장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가수, 배우, 모델, 프로 골프 선수 등 셀럽들에게 집중적으로 필라테스를 지도한 김주영 원장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조율한 밸런스 지도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W필라테스 미금점 김주영 원장은 운동과 신체에 대한 방대한 지식과 풍부한 필라테스 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운동이 부족하거나 몸매 교정 방법을 모르는 이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필라테스는 본래 근력 강화, 체형 교정, 균형이 깨진 몸과 부상으로 인한 재활 운동이다. 몸을 많이 쓰는 직군이나 불규칙한 습관을 지닌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준다.

W필라테스 미금점 김주영 원장은 오랜 시간 필라테스를 연구하고 지도해오며 현재 가수, 연기자, 모델 등 연예계에 종사하는 다수의 셀럽은 물론, 프로 골프 선수들의 트레이닝까지 맡으며 스타들의 숨은 조력자로 맹활약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함께 회원들이 지속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필라테스 강좌에 힘쓰고 있으며, 프로 운동선수들의 단골 스튜디오 다운 알찬 공간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위해 내실을 기하고 있다.

김주영 원장은 “필라테스는 개개인의 습관과 신체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면 최고의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운동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육체와 정신을 되찾고,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여드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다. 필라테스를 통해 보다 나은 내일, 행복한 일상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