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라이씨클)
(사진=트라이씨클)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 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을 최대 80% 세일하는 행사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취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해소하고, 기업 경영안정화 및 내수활성화를 위해 전국 단위 소비촉진을 위한 것이다. 이에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각각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엄선해 행사 페이지를 구성했으며,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5% 할인쿠폰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식품류와 각종 리빙 아이템을 대표 행사상품로 내세워, 검은콩 서리태 가루, 쌀조청 세트, 홍삼고 스틱, 명란젓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65%까지 세일한다. 국산 도라지배즙, 양갱, 감말랭이, 마카롱과 같은 간식류와 수미 감자, 간고등어, 냉동 오징어 등 신선 식품류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봉투째 버리는 음식물쓰레기 봉지, 자연분해 음식물쓰레기봉투와 싱크대 거름망, 신발 살균건조기, 휴대용 모기 퇴치기,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패션잡화 및 뷰티로는 기능성 언더웨어, 밍크 모자, 영유아용 LED빔 샌들, 자외선차단 다회용 패션 마스크, 천연 재료 비누와 크림, 수성 네일 제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과 용품, 고양이용 퓨레스틱, 프리미엄 수제간식, 동결건조 간식도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나누고자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 등과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마련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키워드

#LF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