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베이커리 업계 최초의 월간 구독 서비스로 월 7900원의 프리미엄 식빵(주1회), 커피와 샌드위치의 모닝세트(평일), 커피 19900원(1일 1잔) 등 3종 구독 서비스를 특정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을 우선 개시한다. 가격대비 최대 80% 저렴하게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정된 3종의 뚜레쥬르 구독 서비스 상품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반복 구매율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식빵, 모닝세트, 커피를 선정했다고 업체는 밝혔다.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제품 추가 구매 시 빵 전 품목 5%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 구매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식빵, 커피, 모닝세트 등 반복 구매 패턴을 보이는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라고 말했다.

월간 구독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해당 매점에 방문해야 한다. 아래는 취급 매장.

<커피구독권: 19,900원> 1일 1잔/아메리카노 限(HOT, ICE)/R size
안양범계/CJ오쇼핑사옥/강남/제일제당사옥/공덕/부산장산/대학로/부산서면/용산역사

<프리미엄 식빵 구독권: 7900원> 주 1회/프리미엄 식빵류 1종 선택
안양범계/부산장산/대학로

<모닝세트 구독권: 49,500원> 1일 1회/커피+모닝 샌드위치/07:00~10:00/주말 제외
안양범계/CJ오쇼핑사옥/강남/제일제당사옥/공덕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