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편집=이코노미톡뉴스 디자인팀)
(사진·편집=이코노미톡뉴스 디자인팀)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20년 하반기 주요 그룹 및 기업·기관들의 채용공고가 시작됬다.

금호건설이 2020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토목·건축·기계·전기의 시공분야와 안전관리, 주택영업·기획, 법무, 기획·재무 등으로, 지원 요건은 관련 전공 기졸업자로 관련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주택영업·기획과 기획·재무는 전공과 무관해 지원이 가능. 서류접수는 10일부터 19일(일)까지 오라인 접수.

호반그룹이 토목현장 경력직 공개 채용을 공고했다. 호반건설은 토목시공 분야에서 인력을 채용한다. 요건은 토목시공 경력 5년 이상자로 택지 경력자는 우대한다. 호반산업은 토목공무, 토목시공, 안전관리, 품질관리 분야에서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경력 5~10년 이상인 자로 자격증 소지자도 필수다. 입사 지원은 이달 26일까지로 온라인 입사지원.

대림산업 건설사업부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는 콘텐츠플래닝팀 디자인 전략 담당으로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직무는 사업지 디자인 컨셉 기획, 상환경 디자인, 복합화 디자인, 디자인 컨셉·콘텐츠 구성 등.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시각디자인 또는 산업디자인 전공자, 그래픽 및 브랜딩 디자인 2년 이상 10년 이하 경력 보유자, 공간·그래픽·편집·산업·사이니지 디자인 전략·컨셉 기획 및 설계 가능자, 디자인 프로그램인 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등의 능통자, 소비자 이해 및 마켓 센싱 역량 보유자에 한한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 상황에 따라 프로베이션(Probation·수습)기간이 주어질 수 있다고 공고하고 있다.

동문건설이 올해 신규사업 분야에서 경력직 공개채용을 공고했다. 모집부문은 공모사업, 정비사업, 민간영업, 견적, 회계, 자금, 건축공무, 토목, 건축시공, 토목시공, 안전, 품질로 지원 자격요건은 부문별 경력충족자, LH경력자 우대자, 관련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지원 서류접수는 이달 18일(토)까지고 온라인 입사지원 형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키워드

#채용정보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