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편집=이코노미톡뉴스 디자인팀)
(사진·편집=이코노미톡뉴스 디자인팀)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20년 하반기 주요 그룹 및 기업·기관들의 채용공고가 개시됬다. 

한진중공업이 2020년도 대졸 신입사원과 경력직 공채를 진행중이다. 모집직종은 건축, 토목, 기계, 전기, 행정 등이로 내달 6일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신입사원 지원자는 4년제 대학교 졸업 후 3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 석사·박사 학위도 최종학위 취득 후 2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한다. 전학년 학점평균 3.0 이상인 자, 토익 650점 이상 또는 오픽 IM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5 이상(최근 2년)인 자에 한해 지원 가능.

남양건설이 건축, 토목, 품질, 안전 분야에서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8월 30일가지 자사의 입사지원서를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현대건설은 경력사원을 모집중이다. 분야는 건축시공, 건축공무, 건축설계 등이며 이달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건축(학, 공학) 전공(학사이상), 건축기사, 경력 5년 이상, 전 공정 수행 경력자 등이다.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은 전기분야 전임강사 경력직을 모집중이다.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으로는 4년제 대학 전기·계장 관련 전공자, NCS 강사 등록 기준 적합자, 관련학과 자격증 보유자(기사 자격증 등), 국내외 현장 및 전기 관련 실무 경험자에 한해서 지원 가능하며, 9월 3일까지 현대건설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

동부건설이 AS기능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시공사 공사수행 또는 타사 AS관리 3년 이상 근무 경험자, 공동주택 관리사무소 3년 이상 근무 경험자(기술직 종사자), LH현장 하자관리 유경험자 우대자에 한한다. 지원은 9월 3일까지 동부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

동아건설산업도 건축견적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관련학과 전공자 , 개산견적 업무경력 5년 이상, 공무·견적관련 업무 및 물량산출 가능, 건설현장 경력 5년 이상 경험자 우대,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자에 한한다. 지원은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8월 28일까지.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