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르노상성자동차가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 통해 영업마케팅본부 1000여 명이 실시간 참여한 ‘2021 e-네트워크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를 통해 민첩하고 효율적인 영업조직 운영을 비롯해 XM3를 주축으로 내수 시장 판매 회복을 다짐했다.

르노삼성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지난 11일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수 시장에서의 수익성 강화 결의를 위한 ‘2021 e-네트워크 컨벤션(e-Network Convention)’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네트워크 컨벤션은 영업 현장의 임직원 및 협력사에 대한 노고와 지난해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매년 마련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화상 회의로 접속한 전국 영업 현장 인력들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나는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비대면 온라인 행사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현장의 궁금증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운영됐다.

시뇨라 사장은 이 자리에서 “회사의 미래는 영업마케팅본부에 달려 있으며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전사 모든 본부가 최선을 다해 이를 지원할 것”이라며 “여러분이 가진 열정과 에너지를 잃지 말고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달라”고 주문했다.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영업마케팅본부는 보다 민첩한 조직으로 거듭나며 생존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며 “품질 안정화와 함께 지역본부 중심의 효율적인 현장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르노삼성자는 이날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신차를 판매한 ‘RSM 판매 TOP 10’으로 성수사업소의 ‘전형선’ 마스터, 김제대리점 ‘이상훈’ 마스터, 침산지점 ‘조희자’ 슈페리어, 강남대리점 ‘이강준’ 프로, 시화대리점 ‘이경애’ 엑스퍼트, 동대문대리점 ‘박진경’ 마스터, 율량지점 ‘신동열’ 마스터, 수완지점 ‘방성현’ 슈페리어, 하단대리점 ‘김동현’ 슈페리어, 대전중부대리점 ‘김철’ 프로를 선정했다.

또 최우수 지역본부는 ‘직영1본부’가 수상했으며, 판매볼륨 및 목표달성율 우수거점으로 ‘성수사업소’가 2관왕을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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