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otte Homeshopping)
(사진=Lotte Homeshopping)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트롯여신 송가인씨가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발탁됬다.

롯데홈쇼핑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발탁해 내일 16일(금),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로고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광클절 행사는 지난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내세워 업계 최초로 개시되었다. 올해는 인기 상한가인 ‘트롯여신’ 송가인을 발탁해 올해의 쇼핑 아이콘으로 내세워 30초 분량의 로고송을 제작해 국민을 응원하고, 각종 쇼핑 혜택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로고송 영상은 16일(금)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도 진행된다. 또한, 16일(금)부터 22일(목)까지 광클절을 응원하는 SNS 댓글 행사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도 제공한다.

송가인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16일(금)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은 오는 23일(금)부터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윤지환 마케팅부문장은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전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게 됐다”며, “폭넓은 연령대에서 호감을 얻고 있는 데다 로고송 제작에도 참여한 만큼 23일(금)부터 시작되는 광클절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