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
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농심켈로그가 달콤한 꿀과 고소한 아몬드의 조화를 자랑하는 신제품 ‘허니 아몬드 시리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 출시한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허니 아몬드 시리얼은 기존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제품에 아몬드 함량을 더 높이고, 달콤한 꿀을 더한 프리미엄 시리얼로, 아몬드 가루를 곁들인 허니 푸레이크와 리얼 아몬드 슬라이스의 조합으로 한층 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의 풍부한 영양을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든든한 식사로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여파로 대용량 시리얼에 대한 수요 요구에 따라 기획된 제품으로, 비대면 수업,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자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시리얼을 더 많이 찾기 시작한 것으로 설명되고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과장은 “허니 아몬드 시리얼은 집에 머무르는 ‘집콕’ 생활이 늘어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도록 켈로그 최초로 창고형 매장 단독 상품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며, “남녀노소 좋아하는 달콤한 꿀과 고소한 아몬드의 조합이 일품인 이번 신제품으로 온 가족이 시리얼의 건강한 맛과 영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허니 아몬드 시리얼(550g)은 오는 26일부터 2개입 묶음 상품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