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4,900원 선착순 200명 한정

롯데제과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 론칭했다.  (사진=LOTTE Confectionery)
롯데제과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 론칭했다. (사진=LOTTE Confectionery)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제과가 업계 최초의 ‘월간 과자’ 배송 서비스에 이어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 서비스를 톤칭한다.

롯데제과의 ‘구독경제’ 서비스는 최근 비대면 콘텐츠의 다양성에 대한 변화의 시도에 기획된 것으로, 지난해 첫 번째로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는 서비스 신청 3시간만에 마감되는 등 소비자의 인기를 얻어 핵심 콘텐츠로 성장하였다.

또 최근 롯데중앙연구소와 손을 잡고 선보인 ‘냠냠연구소’는 단순한 제품 구매에서 벗어나 체험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클래스 참여 콘텐츠를 선보이며 비대면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월간 아이스’는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매월 다른 테마를 적용, 그에 맞는 제품들과 신제품을 엄선하여 제품 구성을 달리한다. 이 구독 서비스는 이용자의 호기심을 위해 구성 내용은 제품을 받을 때까지 비공개로 진행된다.

‘월간 아이스’는 이달 12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14,900원으로 매 월 자동결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정원은 선착순으로 200명이며 제품은 매월 중순에 배송된다. ‘월간 아이스’ 론칭 기념으로 이번에 서비스를 신청한 100명에게는 고급 보냉백 1개를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월간 과자’ 등 과자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으로 ‘월간 아이스’ 2차 모집은 6월 중 시행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