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프런트 홈페이지 갈무리.
이랜드몰 프런트 홈페이지 갈무리.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이랜드몰이 3040 영맘 고객을 겨냥해 아동과 리빙 카테고리 상품 강화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특히 이랜드몰 전체 카테고리 중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는 아동 카테고리는 주간과 월 최고매출을 연일 갱신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동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전년 동기간 대비 30% 이상 성장하며 매출을 이끌고 있고, 국내 1위 아동 패션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요즘 엄마들의 원픽 쇼핑 앱 키디키디의 경우는 론칭 1년 만에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했고, 5월 기준으로 입점 업체 수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국내 대표 아동 온라인몰로 자리잡았다. 이랜드는 올해 키디키디가 연매출 1천억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총 활성 회원수 100만 명에 달하는 3040 영맘 고객은 이랜드몰이 집중해야 할 핵심 고객층”이라고 말하며, “이랜드리테일의 아동 PB 및 협력업체 패션 브랜드와 모던하우스로 대표되는 종합 리빙 브랜드를 무기로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이랜드몰은 3040 영맘의 캠핑과 피크닉 니즈를 겨냥한 캠핑용품과 리빙 상품군 강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캠핑 및 리빙 신규 브랜드 발굴과 기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종합 리빙 브랜드 모던하우스와의 협업을 강화해 리빙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