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썸머 아이템 연출 이미지. (사진=BLACKYAK)
블랙야크키즈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썸머 아이템 연출 이미지. (사진=BLACKYAK)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블랙야크키즈가 넥슨의 인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IP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썸머 아이템을 출시했다.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여름 제품은 봄 시즌에 선보였던 인기 캐릭터 배찌, 다오 외에 브로디, 디지니, 마리드, 로두마니 등 다양한 카트라이더 캐릭터를 활용해 여름철 스타일링 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사한 네온 컬러 티셔츠부터 깔끔하게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블랙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에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배찌가 레인보우 홀로그램으로 프린트되어 있는 카트라이더 티셔츠의 경우 이미 판매율 50% 달성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성인 사이즈까지 출시돼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입고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다.

또한 귀여운 카트라이더 캐릭터가 프린트된 티셔츠 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 각자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