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위즈커뮤니티)
(사진제공=아이위즈커뮤니티)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 공식파트너사 아이위즈커뮤니티는 26일(수), 18:00시에 “묻고 따따블로 가자!”라는 행사로 삼성 일체형PC 네이버 쇼핑 Live를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 Live에서는 컴퓨터 메모리, SSD 저장장치를 더블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UP+더블UP 행사를 준비했으며, SSD 외 구매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1TB HDD 또는 복합기를 제공하는 혜택으로 약 13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선택할 수 있다.

인텔 11세대 i3 CPU 이상의 탑재된 제품에서도 메모리, HDD, 복합기를 선택해서 받을수 있도록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또한 전 구매고객 삼성 스마트 태그외 5종 사은품과 구매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최상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이위즈커뮤니티 관계자는 “일체형PC를 구매하는 고객입장에서 제품의 부족한 부분, 추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Needs를 고려해 이번 네이버 쇼핑 Live를 기획했다”며 “더블팩, 슈퍼팩, 멀티팩으로 원하는 선택에 맞춰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그래도 부족하다면 옵션으로 추가 구매를 하면된다.”라고 말했다.

삼성 공식파트너사 아이위즈커뮤니티의 이번 네이버 쇼핑 Live “묻고 따따블로 가!” 혜택은 다시는 진행할 수 없는 최고의 혜택으로 큰 회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