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체결 후, (좌)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과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자가 기념촬영 중인 모습. (사진+SK Magic)
파트너십 체결 후, (좌)문중기 SK매직 유통사업부장과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자가 기념촬영 중인 모습. (사진+SK Magic)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매직과 11번가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지난 26일, 서울 종로구 소재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양사는 온라인 매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주요 판매 및 렌탈 제품에 대한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과 함께 단독 상품 출시 등 11번가와의 전략 상품의 육성을 위한 업무 협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11번가는 SK매직의 마케팅 지원을 한층 강화하고,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사업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용 상품 및 패키지 개발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SK매직 문중기 유통사업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맞춤형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시너지를 발휘해 동반 성장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