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김하늘
영화배우 김하늘
영화배우 장혁
영화배우 장혁

[정용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사단법인 한국영화인총연합회(회장 지상학)와 베리스토어(대표 한호주)가 진행하는 원로영화인 후원 프로젝트에 영화인들의 참여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5월 국민 배우 김수미 씨에 이어 이달에는 영화배우 장혁 씨와 배우 김하늘 씨가 후원 프로젝트에 동참했다고 주최측이 11일 밝혔다.

이번 후원 프로젝트에 동참한 장혁 씨는 과거 프로그램 촬영 당시 직접 착용했던 모자 2점을 친필 사인을 넣어 동참했으며 김하늘 씨 또한 평소 자신이 아끼던 모자에 친필 사인을 넣은 애장품을 내 놓고 원로영화인 후원 프로젝트의 릴레이를 이어 받았다고 행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한 장혁·김하늘은 평소에 자신들이 아끼고 자주 착용했던 모자를 기부하면서 원로영화인 후원 프로젝트 행사에 더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기부 릴레이에 참여한 장혁 씨는 “원로 영화인 선배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참여의 소감을 밝혔다.

배우 김하늘은 “이 모자는 제가 평소에 자주 쓰며 좋아했던 모자다. 한국영화가 지금처럼 세계적으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초석이 되어주신 원로 영화인 선배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화인총연합회와 베리스토어가 뜻을 모은 원로영화인 후원 프로젝트의 기부 릴레이를 공동 주관한 영화인총연합회 이수돈 사무총장은 “원로 영화인 후원 프로젝트 ‘기부 릴레이’에 참여해준 장혁 씨와 김하늘 배우님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지금까지 원로영화인 후원 프로젝트에 동참한 스타들의  다양한 애장품들은 베리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