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팔도가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개그맨 문세윤을 발탁했다. 8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규 CF를 노출, 적극 홍보에 나선다.
신규광고는 ‘이왕~뚜껑해’편으로 배고픈 문세윤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마트와 편의점,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왕 먹을 것이면 든든한 왕뚜껑을 먹으란 메시지를 ‘이왕~뚜껑해’라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팔도 김명완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며 식도락을 즐기는 문세윤의 이미지와 왕뚜껑 브랜드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맛은 물론 푸짐함과 든든함까지 갖춘 왕뚜껑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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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수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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