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문세윤 발탁 신규CF 공개 (사진=hy)
팔도,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문세윤 발탁 신규CF 공개 (사진=hy)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팔도가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개그맨 문세윤을 발탁했다.  8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규 CF를 노출, 적극 홍보에 나선다. 

신규광고는 ‘이왕~뚜껑해’편으로 배고픈 문세윤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마트와 편의점,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왕 먹을 것이면 든든한 왕뚜껑을 먹으란 메시지를 ‘이왕~뚜껑해’라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팔도 김명완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며 식도락을 즐기는 문세윤의 이미지와 왕뚜껑 브랜드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맛은 물론 푸짐함과 든든함까지 갖춘 왕뚜껑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