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손해보험)
(사진=KB손해보험)

[정용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손해보험은 자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지난 9월 말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쉬운 가입이 가능한 온라인 및 전용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마일리지할인특약 ▲블랙박스장착할인특약 ▲티맵안전운전할인특약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 ▲걸음수할인특약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는 짧은 기간만 자동차보험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최소1일부터 최대 7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한 가입이 가능한 ‘하루자동차보험’과 이륜자동차 전용'다이렉트이륜차보험'등 다양한 자동차보험 상품을 판매중이다. 최근에는 다이렉트 전용앱에‘KB-WALK’라는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의 건강관리와 함께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비대면 환경이 일상에 깊이 스며든 요즘, 다이렉트 보험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한 가입과 계약 관리가 가능하여 앞으로도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에게 보다 쉽고,보다 빠르고,보다 저렴한 다이렉트보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