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ONGSUNG BIO PHARM)
(사진=DONGSUNG BIO PHARM)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가수 태연을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전 세계적으로 넓은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태연은 최근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데 특히 헤어컬러는 신규 키워드를 만들 정도로 전세계 팬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어왔다. 이에 이지엔은 2022년, 글로벌 시장 브랜드 모델로 태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광고 영상 속 태연은 푸딩 헤어컬러 ‘애쉬 그레이’, ‘핑크토너’, ‘애쉬 블루 그레이’,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 등 총 4가지 색상의 헤어컬러로 변신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자신만의 색깔로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해내는 태연이야말로 이지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했다”며 “글로벌 뮤즈 태연과 함께 이지엔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염모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