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O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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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코웨이가 룰루 비데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14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룰루를 쓴다는 건 관리 좀 받는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룰루 비데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편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특히 과거 중독적이고 경쾌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룰루송’을 재해석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부각시켰다.

코웨이 룰루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1등 브랜드 경쟁력과 상징성을 더욱 굳건히 하고, 건강하고 편리한 욕실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코웨이 룰루 브랜드를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코웨이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비데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코웨이 룰루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유재석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룰루 비데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고히 알리고 ‘관리 받는 비데’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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