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도심에서도 해외로 떠난 듯한 이국적인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 조식 2인 등이 포함되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다. 기간은 2022년 5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여행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패션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 조식 2인 등과 더불어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을 녹인 데이즈데이즈 X 반얀트리 스페셜 에디션 로브와 패브릭 백, 뜨거운 햇빛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반얀트리 라벤더 페이스 미스트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내달 4일부터 10월 3일까지 3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개인 풀이 구비된 오아시스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는 오아시스 4인 카바나 1일 이용권과 과일 플래터, 샴페인 1병, 소프트 드링크와 간식 등으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 조식 2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2022년 5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