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ODYFRIEND)
(사진=BODYFRIE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바디프랜드가 전속 모델 비-김태희 부부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 담긴 봄 화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비-김태희 부부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인 ‘더팬텀’ 안마의자 3종과 함께 따뜻한 파스텔 컬러감의 배경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봄을 닮은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로맨틱하고 사랑 넘치는 부부의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따스하고 감성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정의 달을 맞아 비-김태희 부부가 추천하는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만의 핑거 무빙 기술이 담긴 ‘더팬텀’으로, XD-Pro 마사지 모듈을 통해 성인 평균 엄지손가락 너비의 10분의 1보다 작은 1.25mm씩 정교하게 움직이며 손맛에 가까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화보에서 김태희는 봄 기운 가득한 핑크 체크 패턴의 원피스와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해 컷마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비주얼을 뽐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비 역시 트렌디한 베이지 컬러 정장 셋업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잡아 끌며 시크한 블랙 안마의자와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사랑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의 분위기에 걸맞은 대표 잉꼬 부부 비-김태희 부부의 모습을 통해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풍성한 5월이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