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디자인을 강화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일체형 PC 신제품을 24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디자인을 강화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일체형 PC 신제품을 24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사진=LG전자)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전자인가 새로운 디자인의 일체형 PC를 선보였다.

LG전자는 오는 24일 새로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강화한 일체형 PC 신제품을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LG 일체형 PC 신제품(27형: 27V70Qㆍ24형: 24V70Q)은 화면 양 옆과 위에 슬림 베젤을 적용했다. 특히 24형은 이전 제품보다 베젤 두께를 8mm 줄여 화면 몰입감을 높였다.

이 제품은 고객 사용환경에 따라 스탠드를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스탠드 모드뿐만 아니라 스탠드 하단부를 분리해 화면 전체를 액자처럼 세울 수 있다.

이 제품은 인텔의 12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256GB 용량의 SSD를 탑재했다. 램은 제품 사양에 따라 8GB와 16GB중 하나를 제공한다. 확장 슬롯을 이용하면 SSD와 램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일체형 PC 신제품을 앞세워 재택근무, 온라인수업 등 다양한 사용환경에 최적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