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 C&C)
(사진=SK㈜ C&C)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 C&C가 웨비나 개최를 통해 SaaS형 AI 컨택센터 플랫폼 ‘Accu.AICC(아큐닷에이아이씨씨)’를 공개한다.  

SK㈜ C&C가 오는 30일 ‘컨택센터의 진화, 휴먼과 AI의 협력’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AI 컨택센터는  AI 기술을 접목한 콜센터를 의미한다. AI 컨택센터 도입을 고민하거나 진화하는 컨택센터 비즈니스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 SK㈜ C&C는 다수의 AI 컨택센터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SaaS형 AI 컨택센터 플랫폼 ‘Accu.AICC(아큐닷에이아이씨씨)’를 선보일 에정이다.

‘Accu.AICC(아큐닷에이아이씨씨)’는 이미 컨택센터 인프라가 갖춰진 상태에서 모든 기업 니즈를 담아낸 플랫폼이다. 실시간 답변 추천∙검색 서비스 시연과 함께 상담 내용 분석 및 후처리 기능을 소개하며 상담사와 조화된 AI 컨택센터 활용 모습을 이번에 선보인다.  

차지원 SK㈜ C&C AIㆍData플랫폼 그룹장은 “휴먼과 AI의 협력을 통한 AI 컨택센터(AICC) 경쟁력 강화가 기업에게 줄 수 있는 가치는 명확하다”며 “SK㈜ C&C가 보유한 Accu.AICC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A I컨택센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