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가 국내 최초로 ‘한심좌(Khaby Lame)’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

브로앤팁스는 30일 신제품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하고, 국내 최초로 ‘한심좌(Khaby Lame)’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1억4000여 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글로벌 1위 틱톡커 한심좌는 평소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서 피부 유분을 순식간에 삭제한다는 의미로 ‘개기름 순삭’을 표현했다.

김용우 그루밍 사업부장은 “문제에 대해 가장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심좌의 이미지가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의 심플하고 강력한 효과를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한심좌와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7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기름종이보다 강력한 유분 개선 지속 효과를 자랑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유분량 70%를 개선하고 유분 제거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