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네오위즈가 ‘고양이와 스프’와 패션 브랜드 ‘르아위’와 협업해 의류를 선보인다.

네오위즈는 1일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와 패션 브랜드 ‘르아위’가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르아위’는 대한민국의 다양한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예술가 및 혁신가들이 모여 예술과 패션의 조화로움을 토대로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는 패션 브랜드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다양한 핏의 티셔츠와 져지, 피케 티셔츠를 포함한 상의와 반바지 그리고 다채로운 컬러의 볼캡 등 40여 종의 여름 시즌 의류들로 구성됐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화풍의 일러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양이와 스프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제품들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시작으로 지그재그와 에이블리, 아마존 등 국내ㆍ외 다양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에이랜드와 원더 플레이스 등 국내 대표 패션 편집숍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해 진행하는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이를 시작으로 고양이와 스프 IP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