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KD BiO Corp)
(사진=CKD BiO Corp)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종근당바이오가 연구·개발한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은 솔로 아티스트 라비(RAVI)와 함께한 ‘라비벳 로고송’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전격 공개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이를 기념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라운더 아티스트이자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 수장인 라비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직접 라비벳 로고송 작사 및 작곡, 보컬까지 참여해 로고송을 완성했으며, 반려인으로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라비벳의 마음을 공감가는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냈다.

이번 로고송은 남녀노소 따라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평생 건강하게 지켜줄게’라는 라비벳의 핵심 메시지를 담아 “라비벳 라비벳, 평생 내가 지켜줄게”라는 가사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을 그려냈다.

라비벳 관계자는 “비슷한 이름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사랑한다는 점에서 ‘라비벳’과 가수 ‘라비’의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해 브랜드 로고송 협업을 제안했고, 그 결과 재미있고 멋진 결과물이 나와 만족도가 크다”며, “라비벳 첫 로고송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길 바라며, 라비벳 고객들과 라비의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