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네오위즈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엑스박스와 게임패스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네오위즈는 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엑스박스(Xbox)’와 ‘게임패스(Game Pass)’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스팀(Steam)’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운영하는 게임 구독제 서비스이다.

엑스박스와 게임패스에서도 스팀 버전과 동일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먼저 에어(AIR) 모드에서는 디제이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음원들을 플레이 및 감상할 수 있고, 전세계 이용자들과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소통이 가능하다. 또, 프리스타일(FREE STYLE)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가 획득한 곡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고, 키보드로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난이도 ‘SC패턴’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시멜로(marshmello), 유키카(YUKIKA), 포터 로빈슨(Porter Robinson)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포함, 약 180여 곡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지속적인 DLC(확장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곡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