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넥슨)
(사진제공=넥슨)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넥슨의 ‘바람의나라: 연’이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환상의 섬’을 선보였다. 직업과 스펙에 최적화된 사냥터 선택할 수 있고 유적지에서 최상위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지난 14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2주년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환상의 섬’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환상의 섬’은 광역 기술 직업이 유리한 사냥터, 근접 이동기가 많은 직업에게 효율이 좋은 사냥터 등 자신의 직업과 스펙에 최적화된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다.

최소 565레벨 달성 시 ‘환상의 섬’ 전 지역에 입장할 수 있으며, 그룹원간 레벨 차이로 인한 경험치에 페널티가 없어 다 함께 사냥하는 환경을 제공한다.

유적지에서는 ‘환상의 섬’ 최상위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전과 다른 전투와 공략이 필요해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착’ 시스템을 도입해 ‘환상의 섬’에서 사냥하며 얻은 ‘요력(재화)’으로 각종 추가 옵션을 획득하고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넥슨은 올 여름 두 번에 걸쳐 역대급의 혜택을 제공하는 ‘T.S 쿠폰 더 레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1탄은 오는 8월 11일까지, 2탄은 8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 후 매일 접속 시 ‘‘보물’ 진 자희산달 소환석(5개)’, ‘‘보물’ 얼음꽃 눈깨비 소환석(5개)’, ‘2주년 ‘희귀’ 환수소환석(8개)’, ‘2주년 환수소환석(456개)’, ‘‘T.S’ 변신 환수쿠폰(1개)’, ‘‘T.S’ 수호·탑승 환수쿠폰(1개)’ 등을 제공한다.

또 2주년 맞이 ‘인생역전 더 레전드’ 이벤트를 실시해 7월 20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 5분 사이에 접속하면 ‘예리한 멸화검 상자’, ‘여신의방패 상자’, ‘진’청룡심판의낫 상자’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종료 시간까지 접속만 유지해도 인생역전 참여보상 상자를 통해 ‘‘이벤트’ 환수소환석:99레벨(22개)’, ‘오색장비 선택상자(3개)’를 제공한다.

이 외 8월 11일까지 2주년 바람 주화 획득 이벤트를 실시해 ‘2주년 바람 축제 칭호’, ‘‘2주년’‘고급~전설’환수 소환석’, ‘검은 가릉빈가의 날개’, ‘‘2주년’ +1강화 상승 부적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두 돌 생일잔치 웹 이벤트로 매일 1시간 접속 시 2주년 기념 상자·고급상자·특별상자를 통해 ‘외형 장착옵션 변경비서’, ‘‘비 오는 날’ 신비한 옷장’, ‘장인의염료’, ‘외형장비 밀봉서’, ‘조랑이 판다 외형상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한산: 용의 출현’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히면 추첨으로 ‘한산: 용의 출현’ 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신규 환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7월 중 공식 커뮤니티에서 여름 휴가 맞이 이벤트가 열리며 참여 시 폴라리스 텐트를 제공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