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엔씨소프트)
(사진제공=엔씨소프트)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엔씨소프트의 ‘프로야구 H3’가 KBO 올스타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중 실시간 보상을 비롯해 종료 후 기록 연동 보상 등 혜택이 제공된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5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다가오는 ‘2022 KBO 리그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을 기념해 ‘2022 올스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스타전 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이용자는 17일까지 ‘KBO 올스타보고 응원하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실제 경기가 열리는 5시간 동안 1시간 간격으로 우편 보상을 지급하고 경기에서 발생한 기록에 맞춰 18일에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경기 종료 후 ‘미스터 올스타’ 선수가 소속된 구단과 동일한 프로야구 H3 구단주 이용자는 ‘EX·엘리트·골글 스카우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프로야구 H3는 상반기를 결산하며 ‘H3 올스타 하이라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KBO 구단별로 2명씩 총 20명의 ‘2022 흐삼 올스타 구단주’를 선정해 18일 공개하고 ‘S급 장비 팩, S급 스킬블록 팩, 태생 A급 특수능력 팩’ 등을 지급한다. 일반 이용자도 2022 흐삼 올스타 구단주명으로 제작된 쿠폰을 입력하면 누구나 ‘레전드 반지, 수상 트로피’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용자는 7월 15일까지 올스타전 역사를 알아볼 수 있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루 3번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쿠폰에 입력하면 ‘2022 올스타 배지, 프리미엄 투수 장비 팩’ 등 보상을 받는다.

한편 2022 KBO 리그 올스타전은 7월 16일 오후 6시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