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모레퍼시픽이 77년간의 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콘텐츠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18일 1945년 창립 이후 쌓아온 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콘텐츠 프로젝트 ‘유행화장’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프로젝트의 대표 콘텐츠라 할 수 있는 ‘유행화장’ 단행본은 77년에 걸친 한국 화장의 흐름을 한 권에 담은 뷰티 큐레이션 북이다.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특정 시대를 풍미한 유행화장을 통해, 그 시대를 살아간 여성들이자신을 사랑하는 방법과 모습을 들여다봤다. 그리고 이를 통해 각 시대별 역사와 가치관, 기호 스타일 등을 'Live Love'라는 주제로 풀어냈다.

‘유행화장’ 단행본은 라이프 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