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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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전자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전환(DX)을 목표로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20일 조주완 LG전자 사장을 비롯한 국내 주재 전체 임원 200여 명이 이달초부터 다음달 말까지 고객가치경영 실천을 위한 DX 프로그램에 순차적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서울대학교와 협력해 이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프로그램은 2주에 걸쳐 총 16시간 과정이며 서울대학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개발, 제조, 품질, 영업, 마케팅, HR 등 분야에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활용해 고객가치를 창출한 사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후 빅데이터의 구조와 형태를 이해하고, 데이터의 분석방법, 데이터를 통한 고객가치 창출 등을 토론과 실습을 통해 익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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