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이 '각성 드라카니아'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20일 검은사막 '각성 드라카니아'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각성 드라카니아'는 오는 27일 출시하고 같은 날 신규 시즌 '시즌 : 용기사'도 시작된다.

이용자는 오는 8월 10일까지 월드 내에 출몰하는 '가모스', '누베르', '검은 그림자' 용 처치 시 '가모스의 심장'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한 ▲[용의 울림을 품은 전리품 상자를 비롯해 ▲잃어버린 용의 유품 ▲잃어버린 용의 인장을 얻을 수 있다.

또 '잃어버린 용의 인장'을 모아 ▲우두머리 가구 선택 상자 ▲용의 가호 ▲[이벤트] 검은 정수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 밖에 ▲갓 태어난 붉은용 ▲잃어버린 용의 유품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내에서 탑승물을 타고 이동 시 원하는 음악 테마를 즐길 수 있는 음악 재생 시스템 '마르니 웨이브'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마르니 웨이브'를 이용해 각 테마에 맞는 전용 음악을 취향대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앞으로 다양한 음악 테마를 '마르니 웨이브'에 추가할 계획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