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사진=hy)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hy 사이버아이돌 'HY-FIVE(하이파이브)'가 3집 싱글 'PARADE(퍼레이드)'를 발매한다.

HY-FIVE는 hy의 베스트셀러 5개를 의인화한 혼성 5인조 그룹이다. 각각의 세계관을 구축하며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021년 데뷔곡을 시작으로 지난해 말 크리스마스 캐럴까지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였다. 데뷔 준비부터 활동 전 과정을 SNS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 중이며 현재 6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신곡 PARADE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썸머송이다. 멤버들 특유의 청량한 보컬이 시원한 여름밤 축제를 연상케 한다. 트와이스, 워너원 등 유명 아이돌과 작업하며 음악성을 입증한 'e.one'과 'BYMORE'가 곡 전반을 프로듀싱했다.

이번 싱글에는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양요섭은 HY-FIVE 멤버 중 한 명인 '쿠르'의 닮은꼴로 화제가 되며 hy와 인연을 맺었다. 특유의 감미롭고 섬세한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hy 박문순 디자인팀장은 "HY-FIVE는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3집까지 꾸준히 발매하며 사이버 아이돌로서 정체성을 구축했다"며 "이번 싱글은 가수 양요섭 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