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aeil Dairies)
(사진=Maeil Dairie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매일유업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라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옥수중앙교회에 쌀 2,000kg을 기부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앞서 캠페인에 참여한 국순당의 지목을 받은 매일유업은 평택공장이 위치한 송탄농협으로부터 슈퍼오닝 쌀 2,000kg을 구매해 옥수중앙교회에 전량 기부했다. 슈퍼오닝은 평택시의 농∙특산물 통합 브랜드로, 평택시가 직접 검수해 품질이 인증된 농산물에만 붙일 수 있다.

옥수중앙교회는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의 호용한 이사장이 담임목사를 맡고 있으며, 이번에 기부한 쌀 2,000kg은 독거어르신을 비롯한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매일유업은 다음 주자로 아워홈을 추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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