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보령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위장질환치료제인 '겔포스엘' 첫 광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겔포스엘의 광고는 MZ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주현영이 '사회초년생'으로 등장해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속쓰림과 더부룩함의 상황들을 보여주며 겔포스엘이 필요한 순간을 재치있게 그려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제산제의 주 소비자층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속쓰림과 더부룩함을 겪는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 제산제 소비층 확대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겔포스 브랜드 담당자인 유진욱 차장은 "배우 주현영이 갖고 있는 젊은 사회 초년생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의 공감을 유도하는 한편, 겔포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속쓰림과 더부룩함을 겪는 젊은 세대들에게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 새로워진 겔포스’로 다가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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