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KDHC CORP.)
(사진=CKDHC CORP.)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종근당건강은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의 레티노콜라겐 라인 모델로 배우 채정안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3세대 레티날 성분과 쪼개고 쪼갠 저분자 300 달톤 콜라겐과 레티날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은 괄사와 크림을 결합한 제품으로 스틸 롤러와 크림 제형이 만나 시원하고 매끄럽게 주름,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스페셜 넥케어 화장품으로 무겁거나 답답한 제형 대신 가볍고 촉촉한 제형을 구현해 사용감이 우수하다. 콜라겐, 레티날 등 주요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 플렉시블 리포솜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흡수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10월1일 1차, 10월26일 2차, 11월29일 3차 완판을 기록하며, 올해 1월 기준 자사몰 기준 누적 판매량 7만8000개를 돌파했다.

조영한 사업부장은 "배우 채정안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이미지에 탄력 넘치는 피부로 슬로에이징의 가치를 보여줄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해 씨케이디 개런티드 라인의 모델로 선정했다"며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레티날 성분을 함유하여 배우 채정안처럼 변하지 않는 등 피부를 유지해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