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환 신규 CF 스틸컷 이미지. (사진=SAMYANG HOLDINGS)
상쾌환 신규 CF 스틸컷 이미지. (사진=SAMYANG HOLDINGS)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 CF인 ‘오늘부터 지금부터 상쾌환 부스터 편’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TV CF에는 상쾌환 신규 모델인 배우 이선빈과 가수 겸 배우인 한선화, 정은지가 출연해 맛과 숙취해소 효과를 모두 잡은 음료형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 부스터’를 소개했다.

CF에서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즐거운 술자리를 보낸 다음날 각자 숙취해소 방법을 찾지만 실패하고, 결국 상쾌환 부스터를 찾게 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세 사람은 최근 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을 살려 상쾌환 부스터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특히 CF는 각 모델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바탕으로 상쾌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드러나도록 제작됐다. 다양한 술집과 맛집이 자리잡고 있는 신사동 먹자골목에서 메인 촬영이 이뤄져 현장감도 부각시켰다.

삼양사 홍성민 H&B사업PU장은 “이번 CF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등 최근 가장 핫한 모델이 등장해 상쾌환 부스터를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 환, 스틱에 이어 음료형 신제품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모두 갖춘 만큼 MZ세대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