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OTTE Chilsung Beverage)
(사진=LOTTE Chilsung Beverag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한소희의 부드러운 미소와 세련된 이미지가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소희의 소탈한 모습이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주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모델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광고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한소희의 자신감 넘치고 밝은 이미지가 처음처럼 새로운 광고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알리고 나아가 소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