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그랜드켄싱턴 멤버스클럽. (사진=ELAND)
이랜드 그랜드켄싱턴 멤버스클럽. (사진=ELAN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켄싱턴 멤버스클럽’을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에 오픈했다.

‘그랜드켄싱턴 멤버스클럽’은 ‘그랜드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로, 그랜드켄싱턴의 철학, 스토리, 라이프스타일 및 문화강좌 콘텐츠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내부는 더 소셜 라운지, 더 퍼스트 라운지, 더 익스피리언스 룸 총 3곳으로 구성된다. ‘더 소셜 라운지’는 카페와 미술전시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문화강좌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더 퍼스트 라운지’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생생하게 구현해 그랜드켄싱턴만의 감성과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라이빗 라운지다. 마지막으로 ‘더 익스피리언스 룸’은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에 관한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이다.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2025년 1차 오픈 예정으로 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약 1만5천㎡ 규모로 들어선다. 바로 앞의1km 프라이빗 비치를 단 한걸음에 오갈 수 있어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휴양지’ 콘셉트를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의 ‘더 펜트하우스’는 270˚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바다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개별 인피니티풀 및 자쿠지 뿐만 아니라 건식사우나까지 갖춰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객실 내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여행을 오더라도 각자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