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MOREPACIFIC)
(사진=AMOREPACIFIC)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려 루트젠은 성별에 따라 더욱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케어 라인이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아 샴푸하는 동안 지친 두피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노병권 유닛장은 “뿌리깊은 철학으로 발전하는 려 브랜드의 이미지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배우 고윤정님과 닮았다”며, “특히 고윤정님의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는 려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표현한다”고 전했다.

한편, 려는 루트젠 론칭을 기념해 4월 한달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위치한 시티랩에서 탈모 유전자 분석과 두피 탈모 진단, 카운슬링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