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웅 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 시술 사진. (사진=DAEWOONG PHARMACEUTICAL)
2023 대웅 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 시술 사진. (사진=DAEWOONG PHARMACEUTICAL)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웅제약은 지난달 29일 부산에서 ‘대웅 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대웅 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는 아시아 최초 미FDA 승인받은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국내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등 자사 에스테틱 브랜드 제품을 단 하루 만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마련된 지역별 미용 실습 세미나이다.

부산 리노보의원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올해 첫 클래스로, 부산 전문 의료진이 참석했다.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의료진들이 듣고 싶은 강의 및 형식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구성했다.

대한비만미용학회 부산∙울산∙경남지회(대비미 부울경지회) 회장이며, 브이올렛 홍보대사 겸 자문의인 김자영 부산 리노보의원 원장이 나보타와 브이올렛의 복합시술을 통해 하체 부위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술하는 노하우를 강연했다. 

참석한 의료진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실질적으로 해결할 수 있었으며 실습을 통해 시술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대웅제약은 부산에 이어 지속적으로 대웅 에스테틱 원데이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해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