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메타버스 서비스인 이프랜드에  LA 할리우드 산, 남산서울타워, 청계천, 강남역, 홍대역 등 국내외 명소 5곳을 실사 이미지 기반으로 구현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SKT 모델들이 실사 기반으로 이프랜드에 구현된 명소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메타버스 서비스인 이프랜드에 LA 할리우드 산, 남산서울타워, 청계천, 강남역, 홍대역 등 국내외 명소 5곳을 실사 이미지 기반으로 구현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SKT 모델들이 실사 기반으로 이프랜드에 구현된 명소를 체험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SK텔레콤이 메타버스 서비스 이프랜드(ifland) 내 소통공간인 이프스퀘어를 통해 실사 이미지 기반의 국내외 명소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명소는 미국 LA 할리우드 산, 남산서울타워, 청계천, 강남역 사거리, 홍대입구역 사거리 등 총 5곳이다. 실사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작돼 현실감을 크게 높였다.

SKT는 시공간 제약 없는 메타버스 세상 속에서 전세계 이용자들이 가보고 싶었던 장소를 자유롭게 구경하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SKT 양맹석 메타버스 CO장은 “많은 주요 명소를 계속 추가해 이프랜드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추억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