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은 디커뮤니케이션과 제휴를 통해 한국근현대미술전에 지니 유료고객 300명을 초대한다. (사진=genie) 
지니뮤직은 디커뮤니케이션과 제휴를 통해 한국근현대미술전에 지니 유료고객 300명을 초대한다. (사진=genie)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지니뮤직은 디커뮤니케이션과 제휴를 통해 한국근현대미술전에 지니 유료고객 300명을 초대한다. 고객 초대 프로모션은 6월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근현대미술전’은 1920년대에서 80년대에 이르기까지 근현대 미술사를 대표 하는 25인의 작가작품을 소개한다. 전시회는 오는 8월27일까지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한 소마미술관에서 열린다.

1920년대부터 굴곡진 우리나라의 역사와 아픔을 그림으로 승화한 작가들의 작품이 다섯가지 섹션으로 나뉘어 소개된다. ‘우리땅, 민족의 노래’라는 타이틀로 꾸며진 첫번째 섹션부터 두번째 섹션은 월북 작가의 그림이 전시된다. 세번째 섹션에서는 봉건, 남성 중심 가부장제의 질곡을 딛고 일어선 한국 여성작가들의 대표작을 만날 수 있다. 

지니뮤직은 풍부하게 작품 감상을 할 수 있도록 대표 작품 10작품에 대한 큐레이션 음악도 공개한다.  아이유가 부른 ‘나의 옛날 이야기’, 두번째달의 연주곡 '개나리이끼숲 위로 소나기가 지나가고' 등 한국근현대미술전 작품 감상에 어울릴만한 음악을 선곡했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본부장은 “당사는 디커뮤니케이션과 제휴로 지니 고객들이 역사와 함께 우리 그림을 음악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20년대에서 80년대까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그림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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