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디야커피가 배달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

이디야커피의 배달 서비스는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 압도적인 차별화 서비스와 고객경험 제공에 역점을 두고 리뉴얼한 ‘이디야 멤버스’의 신규 기능 중 하나로, 일부 지역에서의 시범 운영 기간을 거친 뒤 27일 서비스 가능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이디야 배달 서비스는 ‘이디야 멤버스’ 메인화면에서 ‘배달 주문’ 클릭 후 원하는 배달지와 매장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다. 기존 배달 어플리케이션과 달리 결제 시 신용카드는 물론 이디야페이, 이디야카드, 모바일쿠폰 또한 사용 가능하며 제조음료 구매 시 스탬프까지 자동 적립되어 더욱 편리하다.

이디야커피는 배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첫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3일까지 이디야 배달 서비스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30일 이내 재주문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이디야 멤버스’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5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 접속 시 기존 고객은 자동으로 최고 등급인 ‘블루 등급’으로 승급되며 블루 등급에 준하는 쿠폰팩이 지급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퀵커머스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 속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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