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OTTE WELLFOOD CO.,LTD.)
(사진 LOTTE WELLFOOD CO.,LTD.)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웰푸드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롯데 자일리톨은 2021년부터 연속 3년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et's XYLITOL!'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일리톨 취식이 필요한 최적의 순간에 맞춰 껌을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에피소드는 총 3편이다. 식사 후에, 양치 후에, 자기 전에 등 세 가지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자연스럽게 씹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환하고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캠페인 영상은 오늘 4일부터 공중파 TV채널 및 온라인 SNS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패키지는 10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자일리톨X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 지속해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 효능을 널리 알리겠다”며 “자일리톨 브랜드를 통해 껌 시장의 성장도 이끌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