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7월 7일 저녁 8시 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사진=GS리테일)
GS샵이 7월 7일 저녁 8시 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사진=GS리테일)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GS샵은 7일 저녁 8시 5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세트’를 판매한다.

‘태극당’은 1946년 문을 연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이다. 태극당이 TV홈쇼핑에 최초로 판매를 결정하게 된 데는 TV홈쇼핑 주요 고객이 5060연령층이라는 점과 지방 고객들에게도 손쉽게 태극당을 소개, 경험하게 도와줄 수 있다는 점이 작용했다. 

여기에 태극당이 전통을 지키며 혁신에 성공한 브랜드인 만큼 TV홈쇼핑 가운데는 ‘최초’와 ‘혁신’이라는 키워드를 공유하는 GS샵을 가장 우선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제품은 우유모나카 10개, 초코모나카 5개, 찹쌀모나카 5개 등 총 20개로 구성됐다. 찹쌀과 우유, 전지분유, 유크림 등 주재료들은 모두 국산이며, 우유 함량이 최대 65%로 국내 아이스크림 중 최고 수준이다. 녹지 않도록 드라이아이스로 포장해 집 앞까지 무료로 배송한다. 

GS샵 박종현 푸드팀 MD는 “이번 방송은 올해 여름 단 한 번만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한다면 반드시 본방사수를 추천한다”면서 “부모님과 자녀들 간식으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