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UHAN)
(사진=YUHAN)

[김윤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한양행의 홈케어 브랜드 해피홈이 가수 장민호를 모델로 ‘해피홈 파워캡슐’ TV CF를 선보였다.

이번 CF는 ‘해피홈 파워캡슐’의 차별점인 세탁세제부터 섬유유연제까지 가능한 올인테크놀로지 기술을 트로트 메들리 컨셉으로 가수 장민호가 알리는 형식이다.

대표 품목인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의 세척+탈취+유연+향기의 네 가지 기능을 세탁의 메들리로, 해피홈 브랜드의 ‘행복한 집을 만드는 해피솔루션’ 슬로건을 신나는 트로트 송으로 표현하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가수 장민호의 신명나는 트로트 메들리로 해피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행복한 집을 만드는 해피솔루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집안일의 행복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