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한두희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플라워 박스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두희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플라워 박스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화투자증권)

[정용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한화투자증권(대표 한두희)은 6월부터 진행한 사회공헌 활동인 ‘블루밍 데이(Blooming Day) - 꽃으로 봉사하는 날’을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2017년부터 시작한 블루밍 데이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이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직접 교육을 받아 플라워 박스를 만들어 위로가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총 10회에 걸쳐 임직원 약 340명이 참여했다. 코로나19 시기에는 임직원이 집에서 가족과 함께 참여했으나 올해부터 한자리에 모여 진행해 사회공헌 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이 만든 플라워 박스는 관악종합사회복지관, 용산구립전문요양원, 용산 성심모자원, 서대문 효림노양센터에 전달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앞으로도 꽃 기부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플리(FLRY)와 함께 꽃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신충섭 상무는 “블루밍 데이는 사회공헌 활동뿐만 아니라 임직원 정서 안정에도 도움을 주는 힐링의 시간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